공지사항

온라인 고객 센터 기능 추가
2007-07-27
안녕하십니까.
PatentCRM 입니다.

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새롭게 단장하고,
기존 '고객 서비스 페이지' 에서 '온라인 고객센터'로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.

추가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고객 아이디/비밀번호 부여
- 고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부여하여
고객이 온라인 고객센터로 접속시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
로그인 하여야 합니다.

2. Q&A 에 자료실 기능 추가
- 기존 Q&A에 자료실 기능을 추가하여
고객 → 특허사무소, 특허사무소 → 고객
양방향 자료전송 기능을 추가하여 별도의 웹하드나 이메일을
이용하지 않고 자료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3. Excel 변환 다운로드
- 고객이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직접 자신의 출원 목록을 Excel로
변환하여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.

4. 인쇄 서비스
- 고객이 온라인 고객센터에서 자신의 출원 서지 사항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.

위 온라인 고객센터는 2007년 7월 30일부터 정식 서비스될 예정입니다.

기타 문의사항은 02-423-0157 또는 E-mail : help@patentcrm.com으로 보내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앞으로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